Warning: mysqli::query(): (HY000/1032): Can't find record in 'wiki_objectcache' in /srv/krrr/www/wiki/includes/libs/rdbms/database/DatabaseMysqli.php on line 42
여성팬 많은 아티스트 - 크르르르
Femalefandom.gif
여성팬 많은 아티스트

여성 팬이 많은 아티스트를 리스트업해 보아요. 관련된 이야기들도 자유롭게 적어 주셔요. 남성팬 많은 아티스트도 많은 성원 바랍니다.


바이바이배드맨[편집]

  • 헐 얘네가 없으면안대지
  • 추가좀해주시지오
  • 루리누나 사랑해요♥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편집]

  • "언제나 아침엔 내곁에 다른 여자가 누워있다." - <아침의 빛>
  • 홍대에서 가장 섹시한 밴드라는 말에 줄리아하트정바비가 의아해 한 적이 있다.
  • 말해뭐~해.
  • 싸이월드 클럽의 익명게시판에 여자친구 있냐는 질문이 일주일에 한번씩 올라온다.
  • 더불어 멤버 목격담도 자랑게시판에 일주일에 두세번씩 올라온다.
  • 음악은 몇 년째 좋아해왔습니다. 조만간 공연을 볼 참인데 두근하네요
  • 의외로 이곳이 한산합니다. --> 팬들은 익게에서 '익명이'로 노는걸 즐기기에.
  • 조웅은 최강 섹시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 임병학은 최근 수염을 기르면서 옴므파탈 이미지를 풍기고 있다.-> 그래도 예전 사진을 보면 정말 미소년.
  • 요즘은 뜸하지만 한때는 구남의 싸이월드 클럽 익명게시판이 쩔었었다.
  • 익게에 게시글 내용과는 상관없이 "사 랑 해 요 임병학" 라는 댓글이 여러 개 달린다.
  • 조웅은 공연만 하면 자꾸 춤추라고 외쳐서 사랑할 수 밖에 없다.
  • 조웅의 챠밍포인트 : 벌린 입과 풀린 눈. 그 사이에 우뚝 건재한 콧날.
  • 둘 다 서른이 넘었지만 어딘지 모르게 소년같은 순수한 느낌이 좋다.
  • 뽀뽀 뽀뽀 뽀뽀 뽀뽀
  • 얼마 전 '우정모텔' 테스터공연에 조웅은 모텔가운으로 추정되는 옷을 입었다. 근데 겁나 섹시했다
  • 뽀뽀를 부르며 조웅임병학은 실제로 뽀뽀를 한다. -> 그럴 때마다 왠지 모르게 엑스터시...
  • 조웅이 노래를 부르며 리듬을 타는게 그렇게 섹시할 수가 없다. 임병학도 그러하다.
  • 임병학조웅의 선글라스.
  • 임병학이 선글라스를 끼면 삼합회 보스같다.
  • 임병학이 머리를 묶으면 농민봉기를 보는 것 같아 왠지 모르게 마음이 짠해진다.
  • 임병학이 너무 멋있다!!!!!!!!!!!!!!!!!!!!!!!!!!!!!!!!!!!!!!!!!!!!!!!!!!!!
  • 임병학=남신
  • 임병학은 가끔 너무너무너무너무사랑스러워서 미쳐버릴것같다.
  • 임병학은 요새 베이스스트랩에 뽁뽁이를 간지템으로 장착하고다닌당.

트램폴린[편집]

  • "홍대여신"이 아니고... 여성팬_많은_아티스트_여신인가영.
  • 발목이 예쁨.
  • 영어를 잘한다.
  • anthropology를 부를 때 차효선의 입모양이 굉장히 예쁘다. 우우우우 우 우우우우
  • '인도여행 다녀온 홍대풍의 여자 뮤지션'느낌이 아니라서 인기 있다는 추측이 돌고 있다
  • 언닌데 설레이는 이유가 뭘까.
  • 무대 위에서 춤을 추면 우아하다. 스텝이 가볍다. 오 마이 롤모델.-> 그 춤을 내가 추면 정말 아니다.-> 그런데 왜 나는 자꾸 따라 추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추면 무겁다.
  • 언니의 숏컷을 동경해 같은 스타일을 시도해 보았지만 결국, 실패. -> 아 나도 하려고 했었는데...
  • 효선언니 개짱.
  • 기타치는 나은언니 시크한 표정으로 연주하다가 효선언니랑 아이컨택할 때 짓는 웃음.. -> 주로 삑사리 났을 때만 아이컨택하는듯.
  • 손동작과 맨발의 가벼운 스텝은 정말 인상적.
  • 홍대 다리여신
  • 작년에 Neons 쇼케이스 갔다가 오프닝으로 나온 트램폴린에 반해버렸다. 그후 네온스는 기억에도 없다. 좌우앞뒤 사방으로 나풀나풀 추는 스텝이 비할데없이 매력적인! 음악을 하는 테니스선수 같은 인상.
  • 2010년 전주국제영화제 야외 스테이지에서 열린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로 나온 효선을 처음 봤다. 좌우로 춤추는 그녀의 모습은 나빌레라.

404[편집]

  • 보컬/기타의 정세현이 레고사람, 혹은 배우 김태우를 닮았다는 얘기가 나돌고 있다.
  • 정세현은, 현재는 배우 김태우를 덜 닮은 상태이며 한때 본인이 느끼기에도 너무 닮아서 위협을 느꼈던 적이 있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 정세현은 현재 솔로임.-> 같이 떡볶이 먹으면서 나랑드사이다 마실 여성 안구하나 궁금하다. → 만화방에서. → 트위터에서
  • 목소리가 꽤 좋은 편.
  • 드러머가 이쁘다고 생각하는건 나뿐인가.-> 처음엔 여자인줄알았는데 남성2인조라는 소개글에 정신을 차렸다.
  • 미소년이심. 심지어 최근 페이스북 프로필로 올라온 일러스트는 미소녀에 가까워 더욱 심해짐.
  • 이제보니 정세현 귀요미.
  • 조인철이 활성화되지 않은것에 거대한 음모를 느낀다. → 트위터에서 조인철의 미모에 대한 언급을 하려던 한 팬은 "세현씨가 트위터를 그만두면.." 이라고 후일을 기약.
  • 미녀 드러머 (조인철)
  • 미녀 드러머는 어딘지 모르게 소녀시대의 윤아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여자로써 가끔 질투가 나는 외모 <- 이분 누군진 모르겠지만 자주 보나봐요?!!?
  • 미녀 드러머는 생긴것과는 다르게 말할때의 목소리가 상당히 마초적인데 그거에 상당한 매력을 느낀다..
  • 이제보니2 최강비쥬얼밴드였다. -> 파워 음악블로거의 결론은 결국 최강비쥬얼 세일즈였나!
  • 미녀 드러머를 레고사람 정세현이 가리면.... 
  • 한 여성팬이 '404 - 안아줘요'를 커버한 바 있다. YouTube '제가 완전 사모하는 404의..'  
  • 정세현이 노래할 때 목소리는 섹시하다. 사뭇, 숯불에 잘구어진 듯한 소리 같다. ->나는 달구어진 맥반석 같은 걸 생각했는데 같은 맥락인가
  • 404정세현에 대한 훈훈함은 홍대앞 굴라쉬집 여사장님께 직접 전해들을 수 있다고 한다. 예) 너무나 지적이다.
  • 실물이 더 멋지다.
  • 정세현씨 여자에 대해서 관심이 없는 것인가.. 혹은.. 관심있는데 철벽남 행세를 하시는 것인가 ㅠㅠ
  • 4: 사랑하고 싶지만 연애세포가
  • 0: 0% 남은
  • 4: 사람들. 나랑 사귀어보는건 어떠겠는가? 
  • 4: 공사~
  • 0: 원히~
  • 4: 사랑해요~

노리플라이[편집]

  • 노리플라이가 없다는게 트루?
  • 배우 한효주씨가 노리플라이 팬임을 밝힌적이 있고 심지어는 함께 공연도 선보였다.
  • 바쁜 하루의 순관 순관 그 순관도 니가 보여..:)
  • 권순관씨가 인디밴드계의 교회오빠라면서요???
  • 권순관님 완전 잘생기셨음
  • 기타치시는 정욱재님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임
  • 권순관의 옷장에는 찢어진 청바지가 있을까요, 없을까요???

얄개들[편집]

9와 숫자들[편집]

  • 기타리스트 유정목의 사진이 '홍대 성시경'이란 타이틀로 돌아다닌 적이 있다. <- 근데 사실 어떻게 보면 김종서랑 더 닮았다
  • 드러머 유병덕이 귀여움.
  • 최근 리더 9는 가슴에 곰돌이 브로치를 달고 공연을 하고 있다.
  • 베이스 이용은 동안이다. + 게다가 잘생겼다.
  • 미소천사 유병덕 꺅! --> 드럼칠 때 보살미소를 지어대서 금방이라도 하늘로 승천할 것만 같다. ==> 그 미소에 반한 남자도 있다!
  • 9의 맨체스터댄스에 빠지지 않을 수 없다.
  • 윤성호 감독과 친할 수도 있다. -> 9와 친함.
  • 공중캠프에서 열린 공연에선 약 50명의 관객 중 한명을 제외한 나머지를 모두 여자로만 채우는 괴력을 발휘했다. 그나마 그 한명의 남자도 다른 여성팬에게 끌려온 것이었다. -> 그날 공중캠프에서 물이 출렁거렸다.
  • 리더 9는 페루의 미남처럼 생겼다는 말을 들었다. -> 하지만 아이폰 닮은꼴 찾기 어플에선 조피디라고...
  • 팬클럽의 익명게시판에 한동안 멤버들과 결혼하고 싶다는 말과 여자친구 있느냐는 말이 하루가 멀다하고 올라왔다. http://www.facebook.com/9soothe
  • 9가 멤버를 얼굴보고 모았다는 소문이 있다.
  • 9의 목소리는 은근 섹시하다.
  • 3 몇살이삼?

서교 그룹사운드[편집]

  • 홍대에서 평균 외모가 가장 출중한 밴드가 아닐지.
  • 평균치말고 개개인의 외모 또한 훌륭하다. 똘끼와 병맛이 슬쩍 비추는 것 또한 훌륭하다.
  • 단독 공연때 클럽빵을 여성팬으로 가득 채운 이력이 있다.
  • 보컬이 약간 차승우를 닮았다. -> 약간 아니다. 둘이 형제샷도 찍을 정도다. 그리고 거기에 포니 베이시스트 유승보까지 삼형제설.
  • 홍대 회화과 킹카가 있다.
  • 김세영의 똘끼는 내가 접수.

파블로프[편집]

  • 자주 옷을 벗어제끼는 보컬 오도함이 섹시함.
  • 오도함님의 빈한 상체와 날때부터 쓰여져있던듯한 안경은 몹시 매력적이외다. 사람이 낡았다는 느낌을 준건 니가 처음이야
  • 보컬의 코맹맹이 소리가 섹시함.

프렌지[편집]

  • 리더인 유정목의 사진이 '홍대 성시경'이란 타이틀로 돌아다닌 적이 있다.
  • 프렌지 여성팬들이여 일어나라.
  • 프렌지 남성팬들도 많지 않나요??
  • 드럼 유성목은 드럼을 치다 가끔 여고생으로 변신한다. 크르르르.
  • 드럼 유성목은 클럽에 밴드의 엽기사진을 올려주는 팬서비스를 해준다.
  • 프렌지는 헬로루키본선에서 많은 이들의 환호에도 불구하고 수상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남겼으나 그 이후 팬의 수가 급증했다.
  • 프렌지는 탑밴드에 출사표를 던진 후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으나 트리플무대에서 광탈과 함께 고함밴드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탈락 이후 멘붕을 겪은 팬들이 아쉬워하며 영업을 한 결과 팬들이 더 늘었고 정규 1집은 절판되었다.
  • 절판된 정규 1집은 2012년 9월 16일에 열리는 단공에서 조기예매자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사인반을 증정한다고 한다.
  • 팬이 싸인을 청할때 팬보다 더 수줍어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 유정목의 기타플레이에 환장하는 여성들이 많다.-> 머릿결이 좋다. 찰랑거리는 앞머리...->웃을 때 너무 예쁘다.->빨간색 스키니진이 잘 어울린다. -> 다리가 가늘기 때문이다. 홍대 샤이니다.
  • 유정목이 소리 지르면 섹시터진다. <- 특히 소리지를 때 옆모습이 환상!! 측통령이란 이런것.
  • 드럼 유성목은 호주에서 돌아온후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업그레이드된 남성미를 뽐내고 있다.
  • 프렌지는 다 멋있지만 드럼이 혼을 빼놓는다. 유성목은 내 손가락 안에 꼽히는 드러머다.
  • 네x버 온스테이지 영상은 다 멋있지만 그 중 프렌지가 압도적이다. 때깔 고운 영상을 제공해주시는 온스테이지 관계자님께 정말 감사하다.
  • 유정목은 트위터에서 한 팬이 "손가락이 예쁘네요"라고 하자 아무 말 없이 ">_<" 요런 이모티콘만 답변으로 날린 적이 있다. 자신이 어떻게 해야 귀여워보이는지 포인트를 잘 아는 듯...하악하악
  • 유성목은 이제 유부남이다 흑흑

더 문샤이너스[편집]

  • 홍대 섹시킹 류 甲
  • 특히 차승우(차차)가 야만인 같은게 짐승같고 섹시함. -> 남팬도 차승우라면 잘 수 있다고 말할 정도로 섹시함.
  • 세상모든 어린이의 친구인 드러머님.-> ><
  • 백준명씨는 미어캣의 느낌이 있으나 멋있으시다. 크고 묵직허고 소리가 큰 오토바이를 타고 홍대거리를 활보하시는 걸 보았다.
  • 베이스 데이브씨는 영어로 대화하면 급 화색이 돈다. -> 데이브 유부남. 그 얼굴로 유부남이라니 반칙이다. -> 애도 있다. 그 얼굴에 유부남 애아빠라니 흑흑ㅠㅠ
  • 드러머님이 드럼을 칠 땐 마치 북치는 곰처럼 귀요미다. -> 약간 심벌즈치는원숭이장난감 생각도 난다.
  • 차차(차승우)가 피우던 담배를 입에 넣어 끄는 모습을 보면 기절할것같다.
  • 차차는 혀 짧은게 진짜 매력. 하바메 ㅎ치하이컷ㅡ ~
  • 베이스 데이브씨는 언제봐도 항상 방긋방긋 웃고있는데 그 모습이 또한 무척 귀여우시다 하악

Ankle Attack[편집]

  • 사랑합니다
  • 드러머가 섹시하다. 이견 있나? <- 앵클어택 드러머에겐 왠지 '오빠~♡'하면서 소녀팬이 되고싶달까...(...)
  • 이견은 아니고 셋 다 섹시하다. 참을 수가 없다.
  • 앵클&밤섬 스플릿 공연때 여성팬 세명에게 둘러싸여 싸인을 강요당했다.

->공연 영상을 보니 오른편에 굉장한 미녀가 음악을 들으며 몸을 흔들고 있었다.

  • 멋있다. 착하게 생겼다. 그런데 땀흘려서 멋있다.
  • 검지 손가락 쳐들기(lm)가 트레이드 마크인것 같다.
  • 정훈씨(기타) 검지손가락 만져보고 싶다.
  • 두리반 마지막 공연 때 기타리스트가 던진 헤어밴드를 굉장한 미녀 한 명이 잡았는데, 냄새를 맡아보더니...
  • 살다살다 헤어밴드한 남자에게 반해 보긴 처음이다. -> 안경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기능도 포함되어있지 않나 추측.
  • 베이스 김준래챠이나타운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를 좋아하는 여성팬들도 문제가 있는거지 (웃음)" 이라고 함 -> 아니 이 멘트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나? ---> 솔직히 말하자면 왠지 좀 기뻤다. 비범한 여성이 된 기분?....

밤섬해적단[편집]

  • 원래 여성은 유머 감각에 약하다.
  • 디씨 인밴갤에 올라온 장성건 사진글에 달린 "밤섬 귀엽당닝깡" 이라는 리플을 본 적이 있다. -> 찰지구나의 냄새가 난다
  • 여자에게 관심이 없어보여서 섹시하다 <--- 역시 찰지구나
  • 곡이 짧은게 장점이다.
  • 귀엽고 섹시하다.
  • 문자로만 풀자면 상당히 정치적이나 실제로 보면 그냥 귀엽다 너부리와 뽀로리 같이..
  • 눈사이가 멀고 해맑아 보이나 욕을 찰지게 하는 사람이 있는 밴드. ->이거 권용만임?
  • 장성건의 순진무구한 웃음을 좋아한다.
  • 인디계의 도련님 포스 장성건
  • 아니 왜 여기 권용만님 얘기는 없는거야?
  • 볼수록 설레인다. 장성건. 사랑해요!
  • 권용만은 부자처럼 생겼다
  • 권용만이 여자팬이 많다고???
  • 호구인증하고있네

불나방 스타 쏘세지클럽[편집]

  • 여성팬 많은 밴드 리스트에 불쏘클이 없다면 이거슨 무효인것이다
  • 조까를로스는 모든 여자들이 꿈꾸는 남성상이지 않을까 싶다
  • 낭만 마초류 甲
  • 변태같지만 멋있어
  • 잠 자려고 누우면 자꾸 그들의 콧수염이 생각이 나요
  • 조까라면 날 능욕해도 좋을 것 같다
  • 설리가 제일 좋아하는 인디 뮤지션으로 꼽았다. R&B를 들은 것 같다.
  • 그들의 이상형이 될 수 없어 슬프다(김간지의 이상형은 미국여자,조까를로스의 이상형은 자취하는 여대생) → 대학교를 다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조까의 여친이 그렇게 예쁘다며? ㅠㅠ게다가 대기업에 다닌덴다.
  • 조까 여친 설리 닮았음. 여러번 봐서 입증함. 레알임. 키 큼. 설리보다 더 예쁨.
  • 조까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는 설이 있다.
  • 김간지와 사귈 수 있다면 국적도 바꿀 수 있다. 미국으로 <- 근데 진짜 사귀자고 하면...좀 싫을 것 같아
  • 근데 김간지 여친있다.
  • 시발돌아와라
  • 유희열라됴에서 알앤비 틀어줄때마다 생각난다 아씨돌아와라 진짜
  • 시발돌아와라222
  • 조까라면 무심한 섹드립에도 수줍게 만져줄수있을거같다.
  • 알겠으니깐 이제좀 돌아와라...ㅜㅜ
  • 사실 불별쏘보다 더 징하고 대단한건 그들의 싸이클럽에서 아직도 두 눈 시퍼렇게

뜨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익겔러 들이다.

  • 영국에 해외홍보지사를 두고있다.(안타깝게도 곧 파산날 예정..)
  • 그러니까 쫌!!!!돌아오라고!!!
  • 당신은 동요 악어떼를 듣고 '왜 악어나 나타나기도 전에 미리 기어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던져본 적이 있는가? 아니, 이 질문을 상상이나 해봤는가? 그게 바로 조까를로쓰가 천재인 까닭이다.

  • 멜로디언에 혼을 불어넣는 최고의 연주자 후르츠김은 남녀를 가리지 않고 사람을 유혹하는

이색기질이 있어 팀 내 다각관계의 중심에 서있다. (불쏘클 해체의 원인이라는 설도 있다.)

  • 베이스주자 까르푸황은 저명한 과학자의 기술력으로 태어난 국내 최초 자가복제식 n쌍둥이다.
  • 유미는... 그냥 비극이다... 쓰벌.. 시스터즈때문에 뮤지션의 정체성을 결정짓는 '이름'을

바꾸다니... 이건 비극이다.... 비극이다... 비극...

  • 사실 더비극은 김간지다. 김간지야말로 천재아닌가 퍼커션,랩,멜로디혼 뭐 안되는게 읎다.

그냥 쫌 하는게 아니라 상당한 수준이다. 문제는 항상 자기보다 쫌 더 잘하는 사람들이 주위에 있다는 것. 그를 이도저도 아닌 떠돌이 신세라고 오해하지 말라. 그는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 그리고 진짜 남자다(내가 봤다).

  • 조까를로쓰는 지입으로 말로만 야매가어쩌구 3류가어쩌구하지 실제로는 안정된 라이브와

현란한 기타실력으로(카덴차가 가능하다.-시실리아 앞부분 참조-) 모두를 기만하고 있다.

  • 시크하고 도시적이기로 소문난 뮤지션 유희열이 석봉아 앞에서 가오를 잃고 말았다..
  • 조까는 서화와 서예에도 능하다

한받[편집]

  • 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 그의 이름이 없는가?
  • 야마가타 트윅스터가 짜파게티를 끓이면 이를 노리는 여성팬들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짜파게티를 노리는거지 한받씨를 노리는게 아니잖아요!
  • 지난 얄개들 첫 단독공연 때, 아마츄어 증폭기의 "금자탑"을 떼창하는 동영상이 나에게 있다.
  • 공연중'섹스춤' 의 대상은 언제나 무생물. 이때 굉장히 문학적으로 느껴진다, 그의 한친구가 '섹스춤 추지마'란 댓글로 그춤이 '섹스춤' 으로 불려지는 듯 하다.
  • 긴머리가 어울리는 미남형 간지지만 웃을때는 영구간지
  • 언뜻 개그맨 김원효 닮은 꼴-> 부정할 수 없어서 슬픔
  • 심하게 섹시하신 한받님
  • 일도 잘함. 물퍼내기 능력자.
  • 한받님은 못하는게 뭔가요!
  • 존경합니다.
  • 진정한남신!!!
  • 썬구리쓸때는 몰랏눈데 잘생겻엉...

포니[편집]

  • 홍대 최고의 기럭지?
  • 베이스 유승보는 패션모델로도 활동
  • 최상민의 광인적 면모. 본인도 아는듯.
  • 왜 안나오나 했다. 그냥 쩐다. 옷발도 쩐다. 포스쩐다. 최고의 양장발.
  • 보컬의 유리성대와 베이스의 카드병정 돋는 몸매가 매력적
  • 드러머의 땀을 사랑한다 -> 근데 생긴거와 다른게 잘 안씻는다던데.. 그 땀.......
  • 드러머 권우석의 키는 190cm에 가깝다.
  • 모 레이블 사장은 권우석을 박승대 닮은 멀대라고 부른다.
  • 권우석은 배우 박혁권과도 닮은듯.
  • 다들 키가 커서 무대가 무너질것같다.
  • 권우석은 김영광을 닮았다.->으응...?조금? -> 솔직히 말해서 아니다. 안 닮았다. 키가 좀 비슷할지는 몰라도.
  • 권우석은 털털하기 짝이 없다.
  • 다들 마르고 길어서 여자팬들이랑 서 있으면 팬이 장군님 같아 보인다. 어머 오빤 왜 허리 밑에 팔이 달렸어요?
  • 패션 잡지에 가장 많이 등장하고, 에디터들의 사랑을 가장많이 받는 인디밴드
  • 2013년 초에 '북러버스'로 밴드명을 바꿈.

페퍼톤스[편집]

  • 신재평의 어깨와 바지핏에 반해 공연을 보러가면 이장원의 팬이 되어서 돌아온다는 전설이 있다.
  • 수학문제 잘 푸는 남자의 매력을 아는가? -> 뿔테 안경을 코끝에 걸고 0.5제도샤프를 얇은 손가락으로 반바퀴 돌리며 문제에 골똘히 빠져있는 고독한 수학천재적느낌
  • 객원보컬 덕분에 공연장의 성비는 의외로 남녀의 균형을 이룸.
  • 공연예매시 왼쪽(이장원)/오른쪽(신재평) 구역이 비어가는 속도를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다
  • 이장원 외모가 과소평가되는듯.인도왕자같이 생겼다(유희열도 인정) 로버트패틴슨, 카일 맥라클란 닮았다는 의견도 -> 루시드폴 닮았다고 생각하는건 나 뿐인가
  • 신재평 다리는 소녀시대의 그것과 비슷하다
  • 이장원을 따라 논리의 징검다리를 한 번이라도 건너게 된다면 당신은 이미 그의 노예.
  • 신재평의 비음(콧소리)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요소.
  • 신재평의 콧소리가 들리지 않는 노래는 페퍼톤스의 노래라고 하기에 조금 아쉽다.
  • 신재평의 우윳빛깔 피부 이장원의 불꽃 눈빛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만큼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 재평이가 좋아?장원이가 좋아?
  • 신재평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밤마다 고등학교때도 안듣던 EBS교육방송 라디오를 틀게된다.
  • 다 괜찮아요
  • 이장원은 빵 사이에 고기 든 음식을 좋아한다.
  • 아직도 라디오드림을 모르는가?? -> 2011년 10월을 마지막으로 하차함. 이유는 페퍼톤스 4집 앨범준비 (아마도)+연말콘서트ㅠㅠ(난 루저??ㅠ)
  • 어릴적 첫키스 느낌이 궁금했던 신재평은 자기 베개에 키스하며 첫키스를 상상했었다.
  • 페퍼톤스 정도면 완전 훈남인거다.
  • 2012년 4월 24일, 그들이 온다.
  • 4집 『Beginner's Luck』은 신재평 1집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신재평의 보컬비중이 늘어났다. 그만큼 비음 신재평 선생의 보컬 실력이 늘어났다. 이전과는 다르다긔
  • 신재평 말투 완전 훈대딩이다.
  • 보급형 장동건 이장원
  • 논리의 징검다리 이장원
  • 이장원의 누너예는 잊을 수 없다...
  • 이장원은 어서 솔로1집을 내라 by. 검은 우주를 라이브로 듣고 감명 받은 팬

검정치마[편집]

  • 공연장에서 조휴일을 보며 하염없이 '귀여워귀여워'를 외치는 여자들이 자주 목격됨
  • 솔직히 '귀여움'만 놓고 본다면 조휴일은 원펀치쓰리강냉이핵폭탄구제역이다
  • 어딘가 멍한 표정으로 머리를 긁적이는 것이 포인트->를 여자들이 좋아한다는걸 알고 있다. 영악한 것.
  • 아이돌을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추측됨
  • 약간 nerd 의 이미지가 있는데, 그것마저 섹시하게 와닿음.
  • 초콜렛,과자를 좋아하고 스폰지밥 등의 니켈로디언 류 만화를 애호하는 것도 귀엽다
  • 그의 블로그를 읽다보면 안 좋아할 수가 없다
  • 초코음식과 정크푸드를 애호하는 것 같은데 왜 그렇게 말랐는지 의문이다
  • "난 오늘 버진에게 키스했어 그리고 방금 걜 자빠뜨려 눕혔지 어떻게 그랬는지 묻지 마 왜 그랬는지 묻지 마 어차피 노력 할 필요도 없었어~" -<Dientes> 중
  • 놀아볼 만큼 놀아본 미국 틴에이지 스멜에서 나쁜남자의 매력이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 팬 조련질에 능하다 줄듯말듯한 아이컨택
  • 여성팬들의 보호본능을 발동시킴
  • "사랑을 외던 분홍색 입술에 바르던 분홍색,다른입술로 번지려 하네 씨발 나 어떡해" - <tangle>중 씨발 발음이 압권으로 섹시하다.
  • 밤마다 고양이를 목졸라 죽인다는 소문이 있다. ->이거 무서워요ㅠ_ㅠ
  • 자기가 어떻게 행동하면 귀여워보이는 지 알고있는것같다=영악하다
  • 2집언제나오냐 기둘리다가 귀썩고있다 -> 6월 예정이래요! -> 앨범 나왔어요!
  • 자기가 어떻게 행동하면 귀여워보이는 지 알고 있는 것 같고 그렇게 행동한다는 것도 귀엽다. 가끔 앞쪽에서 되게되게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팬들을 향해 씩 (귀엽다는 듯) 웃어주는데 그럼 정말 미치겠다
  • 김대기 닮았다.
  • 목소리가 매우 섹시함.
  • 웃는 모습이 눈이 시렵도록 예쁘다. -> 노래하다 한번 씩 웃어줄때 죽을것같아요.
  • 너는 내가 처음 봤던 눈동자야.
  • 세션멤버 핥아두 됨?? 윤시황 존나 귀엽고 송남현 존나 잘생겼다
  • 요즘 초딩들이 75초에 한 번 욕을 한다면 조휴일은 3초에 한번 욕한다고 한다.
  • 조휴일은 가끔 바나나를 들고 조련사가 되어 팬이라는 이름의 원숭이들을 다룬다.
  • 나이 삼십 먹고 귀엽다는 소리를 듣는 것을 고민하는게 귀엽다.
  • 자기 노래 가사를 못 외운다. 공연마다 가사 컨닝페이퍼를 들고다닌다.
  • 드럼치는 정경용은 모텔과 호텔에 대해 박식하며 본인이 말하기를 백번도 더 가봤다고 한다.
  • 정경용은 의대생이다. 하지만 취했을 땐 공연할 땐 마이크에 대고 거나하게 트림을 하는 도시남자 트름용
  • 나를보러오려면 줄을 서라.
  • 공연에 교복입은 여고생이 오면 음악하는여자의 '멜로드라마의 주인공인냥 착각하며 살아가는 여고생처럼'을 부를때 찐하게 바라봐준다고 함
  • 조휴일의 작사실력은 거짓말 조금 보태서 유일무이한 것 같다. 정말 너무나도 아름답다.
  • '좋아해줘'를 부를 때, 인트로 부분에서 입으로 슈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 하는 부분이 정말 귀여워 미칠것같다.

박다함[편집]

  • 일단 이 문서를 보고 있을 정도의 사람이라면, 최소한 얼굴 한번은 봤다.
  • 그리고 그 얼굴은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음.
  • 오다기리 죠 스타일 턱수염의 소유자.
  • 건강한 치아를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그 미소는 언뜻 뽀로로를 떠올리게 한다.
  • 땀흘리는 모습이 보노보노같다.
  • 순간이동 능력자.
  • 병약 미(?)소년.
  • 넋이나간 그의 모습은 솔직히 존나섹시하다..
  • 슈스케 김지수
  • 최근 살찐 모습은 toro y moi를 연상케 한다.
  • 욕을 잘한다. 이견이 있나?
  • 오늘도 많은 여성들의 환상속에서 '샤발...이리 오세요.-_ - 슥슥슥...' 을 시전중.
  • (여성팬이 많은지는 모르겠는데...) <----- 오늘밤 꿈에 박다함이 찾아갈겁니다. 내일은 복권을 사세요.
  • 허벅지와 종아리의 근육이 꽤 튼튼한데 스키니를 즐겨입는다. 의도한건가?!
  • 가는 공연마다 보니 이제는 좋아해야만 할 것 같다.
  • 후드를 자주입는듯. -> 구멍난 후드입은 모습은 그야말로 모에폭발.
  • 대표적 SPA 브랜드 유니클로 선호. 아메리칸 캐쥬얼함과 스포티한 위트를 잃지 않는 퍼플 후드집업은 2011 S/S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써, 여러 박다함에게 각광 받을 것이다.

10cm[편집]

  • 공중파 프로그램 고정이다
  • 여고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인디계아이돌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전해지기도 한다
  • 보컬과 젬베의 권정열은 최근 입술에도 살이 쪘다 ---> 추가로 최근 권정열이 발바닥에도 살이쪄 윤철종과의 키차이가 8cm쯤 난다는 소문이 있다
  • 권정열 과거사진 보면 너무 좋아서 웃다가 무릎을 꿇게 될 정도. ---> 무릎만 꿇었나? 나는 바닥에 절했는데
  • 기타와 백보컬의 윤철종은 공부를 잘 하게 생겼다 (실제로도 잘 하는지는 모름)
  • 윤철종의 매력은 유리같은 목소리
  • 권정열앓이로 시작해 시간이 지나면 윤철종앓이를 한다
  • 윤철종은 말을 참 조리있게 잘한다
  • 2011년 5월 이들은 그렇게바라던 커피광고를 하지원과 촬영했다 ---> 올ㅋ
  • 윤철종은 최근 박명수로부터 공부잘하게 생긴 대학생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권정열한테는 만사마라 그랬는데
  • 패션왕 윤철종 보컬왕 윤철종(라천을 듣는 사람이면 안다)그자체라서 인기 많다
  • 권정열의 보이스는 섹시함 그자체다
  • 유희열을 아빠라고 부를 수 있는 그대들
  • 권정열의 매력은 백태에서 정점을 찍는 듯
  • 권정열의 수박씨를 사랑한다면 이미 그에게 빠진겁니다. 그러나 데려가진 마세요...(이미 임자가 있는걸로.. 알고 있음;;)
  • 윤철종 키 완전 크고 겁나 잘생김. 얼굴 작음(권정열보다 작음).
  • 윤철종 실실 웃을 때 귀엽지 않음? 이러다가 또 폭풍기타 카리스마 터짐. 으으.. 진심 좋다 끙끙끙

3호선 버터플라이[편집]

  • 드러머 서현정 좋아하는 건 나 뿐인가? 언니 너무 예뻐요 - 이하나 닮지않았어요?
  • 저는 남상아 언니 너무 좋아요. 매력적인 보이스...
  • 두리반 뉴타운 컬쳐파티 51+ 공연이 끝나고 성기완옹의 피크를 받았는데 남자의 향기가 났다는...
  • 성기완씨 정말정말 개인적으로 팬입니다 책, 음악 모두 좋아요
  • 여자라면 한번씩 남상아는 좋아했었잖아요?
  • 성기완씨가 싸인해줄때 ㅇㅇ양 이라고 써주는 거 좀 설렌다
  • 블랙포스 김남윤

회기동 단편선[편집]

  • 어떻게 되나 보려고 올렸습니다.
  • 어떤 분들은 귀엽다던데?
  • 혀짧은 발음 때문에? 굴하지 않음에 박수 -> 두리반 야외 스테이지에서 님의 목소리에 반함..? 응? -> 회기동 단편선의 "스무 살 도시의 밤" 전 트랙이 그렇다. -> 들으면 안되겠다. 반하면 어떡해? 안들을래...ㅋ-> 앙 들어버렸떠 -> 아앙아아 아!아!아스피린!
  • 단편선의 발음은 10쎈치가 억지로 만든 발음처럼 힙하다. -> 멘ㅋ하ㅋ흔ㅋ에서 7년은 거주한 줄...
  • "케이트윈슬렛" 설이 있다. 단편선 포니테일은 인상적. --> 포니테일단편선의 뒷모습만 보고도 인상을 쓰게 되었다는 한 여성의 제보를 받은바 있다.
  • 여러모로 문희준 느낌-> 문희준ㅋㅋㅋㅋㅋ-> 기즈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런식의 글들이 오히려 단편선을 더욱 매력 있고 만만하게 만들어준다.
  • "스무 살 도시의 밤"을 들었을 때만 해도 단편선의 외모가.... 상상도 못했다. 첫 트랙의 제목이 "아스피린"이어서 옛날에 "아스피린"이란 노래를 부르던 '걸'이란 그룹의 외모를 닮았을 것이라 상상한 내가 병신이지. -> 나는 거기서 전자양을 상상했다. 내가 병신이지...
  • 그러므로 단편선은 '얼굴없는 가수' 또는 신비주의 전략을 써야겠지만, 이미 늦었다.
  • 친구가 없다고 트위터를 꼭 해야한단다. 하지만 그런 문제는 아닌 것 같다. -> 사실 친구가 많다 한다.
  • 단편선 화이팅 !
  • 트위터 프로필사진이 친구를 없애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 김경진 닮았다. -> [블로그의 스킨][1]과 세트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 지난 여름에 그가 신고 있었던 삼선 '쓰레빠'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첼시의 드록바를 연상시키는 강렬함 그 자체였다.
  • 단편선을 글과 인터넷으로만 접한 중2병 청소년들에게 상당한 인기가 있다고 한다.
  • 잘 씻지 않고 머리 감기도 싫어해서 같이 밥먹을 때 냄새가 났다는 여성의 제보가 있었다. -> 이런 글은 여성팬이 많은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거죠? 어흥 -> 냄새가 특히 마음에 든다는 여성들이 있다. -> 설마 대단한 변태가 아니고서야 그럴 리가 없다.
  • 아니 편선이의 떡진 머리도 나름 매력이 될 수 있지 않겠느냐고 생각했는데, 만져보고 나서야 사태가 좀 심각하다는 걸 알게 돼었어....
  • 이 항목은 망글입니다.
  • 단 맛
  • 단편선님 까이는 글 보면 가슴이 아픕니다...하지만 내가 까는 것은 재밌습니다...
  • 단오이 유우
  • 스무살 도시의 밤 시절의 단편선이 어떤 모습이었을지 궁금해진다.
  • 솔직히 단편선스무살 도시의 밤루시드 폴이네 어쩌네보다는 훨씬 좋다. 아..
  •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 닮은꼴
  • 대구 공연에서 미니쿠퍼를 타고 온 커플 중 남성이 리허설하는 단편선의 등 뒤에 대고 "시발 존나 시끄럽네"라고 외쳤다. 단편선의 치명적인 매력을 시샘하는 듯하다.
  • 단편선이라ㅇ 사귀고 싶다

킹스턴 루디스카[편집]

  • 이석율 귀엽다. 귀엽다는 말로는 부족하다. 1920년대 영국의 신문배달소년느낌. 가끔 베이지색 면바지를 입으면 어떤...음...특정부위가 많이 끼어보이는데 섹시함 -> 딱붙는 바지입을때 엉덩이 너무 탱탱함
  • 성낙원도 귀엽다. 섹소폰 불 때 볼에 바람 넣는 거 같아 보인다.
  • 공연장에 익룡이 자주 출몰. 처음에는 고주파로 꺅꺅거리는데 시간이 좀 지나면 이선균 뺨때리는 허스키보이스로 변모
  • 노래도 좀 귀여운 느낌이고 귀엽게 생겼다. 여튼 귀여움. -> 이제 곧 서른인데도 말이다
  • 최철욱 목소리가 귀엽다. 얼굴이랑은 좀 안 어울리긴 하다. 가끔 보컬도 한다.
  • 근데 기타리스트는 왜 맨날 연주하면서 발길질을 하는 거야? (일명 봉산탈춤!) 마치 투우장의 황소같은 느낌. 대충 머리 넘기고 선글라스만 끼면 닮아 보일 수 있다. 선글라스 벗으면 컬투 정찬우 닮았다.->기타리스트서재하. 깨알같은 깨방정이 없다면 = 팥빙수 팥에 가끔 씹히는 온전한 팥이 없다면 = 아마 0.1%부족한 그런 느낌일듯. 단계 : 왜저러지-> 웃음유발-> 멋져보임. -팬써비스라 느낄때- 이로써 진정한 루디팬!
  • 드레드 머리칼을 펄럭이는 오정석군, 얼굴 빨개지며 트럼펫 불때 완전 캐멋짐.
  • 김정근 막내임.
  • 너때문이야 비공식 시~원한 뮤직비디오[2] ☜루디를 모른다면 패쓰!;; 잭블랙을 좋아한다면 클릭.

고고스타[편집]

  • 고고스타 없으니까 이건 망글 (지금 내가 추가했으니까 개념글)
  • 태선리 다리가 나보다 예쁨. 올ㅋ
  • 섹시함의 甲은 2008 쌈싸페의 당근색 레깅스. (를 신은 허벅지가 올ㅋ)
  • 모 여팬은 이태선 술주정 영상을 매일 복습하다가 술버릇이 똑같아졌다. 여자 이태선임. 오대...오...오대오...오대오 가르마는 유효해요. 개인적으로 둘이 같이 술 마시면 어떻게 될지 몹시 궁금함. 이태선이 두 명이야!
  • 드럼 치는 알리는 조금 변강쇠 느낌. 요즘 살찌면서 더 그래졌다. 상의탈의하면 존나 마님된 기분.
  • 선아언니 사랑해요.
  • DJ 연석의 복근이 훌륭하다.
  • 이태선은 멘트할때 관객보다는 땅바닥을 보면서 말한다. 말 중간중간에 어..어..하는 추임새가 많은데 귀여워 죽겠다. 멘트할때 쑥쓰러움 많은 악동 느낌
  • 이태선은 매일 다리털을 민다그랬다. 그만큼 섬세한 남자.
  • 공연 때마다 심하게 나대는데 걱정된다. 2011 그린플러그드 때 손톱이 뒤집히는 사고가!!!!태선리 조심해요 엉엉ㅇ어유ㅠㅠ
  • 고고스타공연은 한번보면 계속보게된다
  • 고고스타가 본업인빠수니도 많지만 부업을고고스타로두는빠수니가진짜많다 (예를들어본업은칵스부업은고고스타)

ㄴ한마디로 고고스타는 모두의 매력쟁이라는게증명

  • 사실 이태선 사시다 (그거수술빨리안하면 더심해진다는데 걱정임)
  • 이태선 홍대 주정뱅이 킹
  • 연석이쌩얼 진짜 1초라도괜찮으니까 한번만 보고싶다
  • 이태선원래 깨알복근있었는데 살쪄서 배나옴 (그래봤자 나보다마름 ㅅㅂ)
  • 이태선 기타에 충격기타라는글자 거꾸로붙인게 씹덕 ㅋㅋㅋ

갤럭시익스프레스[편집]

  • 공연마다 '주현나 잘생겼다'를 외치는 남팬들이 있다 ㅋㅋㅋㅋ
  • 이분들의 공연은 진리다.
  • 여성팬도 많지만 남성팬도 엄청나다.
  • 세분 다 매너남, 너무 착하시다.
  • 세분 다 완전 멋지시고 잘생기셨다!
  • 공연 가면 객석 앞줄에는 여자분들이 많고, 살짝 중간부터는 남자분들이 많다. 그리고 바로 그 중간쯤부터, 원이 생기고 사람들이... 공연 막바지로 갈수록 그 원이 커지고 사람들 움직임이 격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레알 멋짐
  • 여성팬이 많아서 남성팬을 만나면 그들은 극도로 심하게 반가워한다. 여성팬 섭섭 ㅋㅋ
  • 박종현은 웃옷을 잘 벗고 이주현은 선글라스를 잘 안 벗는다(때로는 다 보여주지 않는 게 더 섹시한 법이지..)
  • 이주현은 광폭풍 같은 공연이 끝나고 막 세수한 듯한 청순한 얼굴로 멍때리고 있을 때가 되려 섹시하다(?)☞전적으로 맞는말.
  • 맨발투혼 김희권나
  • 물론 세분 다 매너남이지만 그 중 갑은 김희권나. 매너 배려 팬서비스는 김희권나가 甲 작은 행동 하나하나에도 팬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묻어난다.
  • 이주현나의 싸인에 초상화는 썬글라스가 색칠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는데 그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다.--> 자신감의 차이가 아닐까 싶다, 썬글라스가 없을 때가 더 자신감 넘치는 날?!
  • 이주현나는 마치 시인처럼 감탄이 절로 나오는 멘트를 해 관객을 감동으로 몰고 갈때가 있는 반면 가끔 무대와 객석의 시공간을 우주로 보내버리는 개그를 칠때도 있는데 그 이중성이 매력적이고 ㄱ..귀..귀여우시다 꺅.
  • 박종현의 똥글똥글한 판다눈을 볼 때마다 미칠 것 같다.
  • 박종현의 궁극적인 매력은 공연때마다 나오는 포텐터지는 표정!!!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음ㅋㅋㅋ☞ 무슨 표정을 말하는지 알

것 같다.ㅋㅋㅋ특히 '물 좀 주소' 때 자주 나오는 그 표정을 말하는 것이 아닌가.

  • 섹시하다.
  • 셋 다 첫인상은 무서운데 알고보면 귀욤귀욤한게 모에포인트
  • 김희권나 첫인상 ㅡ저 드러머 왜 드럼 부셔??
  • 갤익팬의 종착역은 기명신이다ㅡ

디어클라우드[편집]

  • 나인넘좋아-
  •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 오후햇살 -밴드의 진리!!!!!
  • 그린플러그드 공연을 보고 내 친구(여성)는 그 자리에서 팬이 됐다.
  • 밴드 초창기 때 나인 '오빠' 인줄 알았다. 미소년(?)
  • 보컬 나인은 공연에서 소녀팬들에게 "나인오빠" "멋있어요" "잘생겼다" 라는 말을 듣는다. 중성적인 목소리와 외모 때문. (참고:여성임)
  • 모 인터뷰에서 밝히길 콘서트에 온 한 팬이 "이 밴드는 보컬이 여자로 바뀌었나?"라고 했다고 함.
  • 눈을 감고 음악을 느끼면서 기타를 연주하는 리더 김용린의 팔근육 (자극적이다)->시발 정말 자극적이다
  • 나인이 2~3집 쯔음해서 보이쉬한 면을 많이 벗었다. 그러나 아직도 남자로 헷갈림...
  • 김용린이 머리가 길었으면 어땠을까 자주 상상하는데 그러면 안될거 같다
  • 나인 언니 사랑해요!

텔레파시[편집]

  • 왜 텔레파시 없나여.
  • 처음보면 (특히 작년 멤버들 모두 요상한 머리색이었을 때) 비쥬얼락그룹인줄 아는 텔레파시
  • 최석 쨔응 게토밤즈때부터 사모했다능
  • 마성의 남자 테테 공연할때 웃어주면 마음이 녹아내린다♥
  • 이제 텔레파시에 테테는 없다.ㅠㅠ
  • 텔레파시도 곧 파릇파릇한 귀여운 베이스 한명 영입하시길 바란다 석님 베이스 들고 있는거 보면 안쓰럽다
  • 텔레파시의 진리는 그래도 기타 황재연 아닐까. 바닥에서 기타들고 뒹구는게 그렇게 섹시할수 없다 그리고 그 쇄골 어쩔꺼야 흐으응
  • 드러머 김기중님 공연 때 마다 드럼 부술 것만 같다. 모자 거꾸로쓰고 드럼치면서 수줍미소날리면 진짜 포텐터진다.
  • 포풍감성 우진님이 뉴보컬로 들어왔다. 이로써 다시 훈남 4인조가 되었다.
  • 텔레파시 갈라위크 때 하루동안 팬들의 펫이 되어주는 너는 펫 이벤트를 했는데 황재연은 누님들에게 리드당하고 보살핌을 받고 싶다며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것이 자신의 매력이라 했고, 김기중은 자유롭고 활동적이며 에너지가 넘치는 것이 자신의 매력이라 했다. 그리고 최석은 "펫을 여러명 키웠으면 키웠지 펫을 하진 않는다"라고 했다.

아침[편집]

  • 요즘 들어오는 새 멤버들이 다들 비쥬얼이 뛰어나서 여성팬의 마음을 녹인다.
  • 권선욱의 5:5 가르마는 너무 섹시하다
  • 권선욱이 머리카락 귀 뒤로 넘기면 내가 넘어갈 것 같다
  • 권선욱이 무대 위에서 총총 뛰면서 춤을 추면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다.
  • 동동이(기타 김동현)은 머리 스타일을 바꾸고 지미 핸드릭스를 닮았다는 말을 듣는다.-> 그사세 미친 양언니를 더 닮음 -> 최근 드럼 김수열도 머리를 기르면서 멀리서 보면 둘이 비슷하다. 심지어 둘다 아침티를 입고다녀서 헷갈린다.
  • 유댕은 수염을 기르고 야성미가 증가했다.
  • 새로운 베이스 김정민이 들어오면서 기럭지 지수가 상승했다.
  • 김정민은 엄청 귀엽다. 내 취향이다.
  • 권선욱의 머리결은 여자인 나보다 좋다!
  • 권선욱은 김수열의 인기를 질투한다(?)
  • 권선욱과 김수열은 서로의 인기를 질투한다(귀엽게도).
  • 이쯤에서 유댕(김수열)은 내가 선점한다.
  • 그렇다면 권선욱은 내가 선점한다.
  • 경주언니는내가 선점한다.
  • 권선욱이 트라이앵글을 치는 모습은 너무 귀엽다.
  • 권선욱은 소설도 잘쓴다. 말투도 엄청 개성있다. 한마디로 좋아죽겠다. 아응.
  • 권선욱은 천재다.
  • 권선욱은 친절히 싸이클럽 댓글도 다 달아주고 트위터 답멘션도 꼬박꼬박 해준다.'ㅅ^ (권선욱 공식 이모티콘) -> 근데 나는 잘 안해준다. 밉다
  • 추가해도 되나 시크한 선영언니가 좋았따.
  • 권선욱의 약간 오덕같은 말투는 너무 귀엽다.
  • 그리워요 ㅅㄱ. (전역일이 대체 언제?) ==>돌아온거 왜 아무도 수정 안함요?
  • 그리워요 동동.
  • 'ㅅ^ ;ㅁ;
  • 똥이나 드슈'ㅅ'-3
  • 아침단공때 누가 경주언니에게 "이뻐요!"라고 외쳤는데, 권선욱이 불쾌한듯 "꺼져!"라고 외쳤다ㅋㅋㅋㅋㅋㅋ
  • 그럼 난 ㅅㄱ을 선점한다. ㅅㄱ은 거짓말꽃 코러스 할 때 (아! 하! 하! 하!) 입꼬리가 너무 귀엽다. 사실 내가 보기엔 ㅅㄱ은 뭘 해도 귀엽다.

국카스텐[편집]

  • 뭐죠 왜 국카스텐이 아직까지 없었던거야
  • 보컬 하현우 목소리가 우주최강급
  • 하현우 뽀로로같이 생겨서 목소리는 섹시하다.☜이부분에 끌린다 노래부를때 눈을꽉감는것도 너무 섹시하다 -> 원두?
  • 드러머 이정길 조련에 수많은 여성팬들이 넘어갔다는 후문
  • 베이스 김기범 기럭지가 죽인다. ->척추뼈가 한개 더 있다고 함. 그래서 긴가?
  • 무대위에서 국카스텐은 정말 미친것같다. 그래서 내가 국카스텐에 미침
  • 기타 전규호는 이펙터를 직접 만들어 쓴다는 소문(물론 진짜 소문)
  • 하현우는 수리부엉이를 닮음
  • 하현우는 개구리를 닮음 → 하현우 '갑상선 항진증'환자 같음 -> 원래 그런 거라고 해명함
  • 하현우는 스스로 엄청난 동안인 줄 암☞실제로도 굉장히 동안인 것 같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인가.
  • 광길섹시해요=>섹시하다는 말 엄청 좋아함. 광길 머리 묶지마→머리를 안 묶으면 '필 받을 때 묶은 머리를 풀어헤치는' 그 뿅가죽는 퍼포먼스를 못 보잖아
  • 라이브가 쩔어주는 밴드
  • 여자팬도 많지만 남팬도 많음
  • 연주는 잘하지만 음악은 별로라는 이야기가 많다.=> 노래들이 다 비슷비슷하긴 함. 그래도 국텐 특유의 그 뽕끼가 좋음
  • 김작가가 사랑하는 밴드이다.
  • 의외로 하현우(의 외모)가 이상형인 여자사람이 많다.→그건 바로) 나→그건바로나도^.^☞나도..ㅎ
  • 하현우는 아디다스 빠돌이. 줄여서 '아.빠.'
  • 하현우 기타치면서 리듬탈때 목흔드는거 보고있으면 목이 그대로 빠져 버릴것만 같음 근데 그게 뭔가 사람을 끌어당김ㅋ.
  • 최근 하현우는 자신도 파마를 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며 아줌마 파마를 했다가 [마이콜, 도우너, 유재석(뽀글이 가발쓴), 양희은, 현미]등등의 수많은 비교를 당하며 팬들에게 놀림을 받더니 결국... 스트레이트를 하였다.→그냥자른거같은데→팬들의 구박때문이라고 팬카페 운영자님이 밝혀줬음.
  • 하현우 은근히 토크 욕심☞실제로도 말빨이 죽여준다.
  • 하현우 정수리 부분 머리카락 하늘로 쭉쭉 뻗쳐있을 때보면 정말 사랑스러움의 극치다 하악→ 본인이 일부러 세워주는거 같기도→ 사실 사랑스럽기보다 섹시하다
  • 하현우는 눈툭튀라서 매력있다.☞나도 눈툭튀인데 왜때문에 매력이 없는걸까..
  • 이정길의 웃음소리 너무 좋다 하현우가 본인 웃음소리를 따라했다고 말함 둘다 웃음소리가 좋타
  • 하현우는 가만있는 멤버들에게 뜬금없이 디스를 날리곤 하는데(그중 95%가 이정길 디스) 츤데레인거 같다
  • 하현우는 태어날 때부터 울음소리가 남달라 깨굴깨굴 울며 태어났다고 한다.
  • 하현우는 트위터에서 밴드 못의 이이언이 발매한 솔로앨범에 대해 이야기하며 이이언을 '형아'라고 부른 적 있다. 서른 넘은 남자가 서른 넘은 남자에게 '형아'라니 하앍
  • 사실 빠가 되면 전규호가 제일 섹시하다. 하지만 단독공연에서 프로포즈하고 13년 5월 유부남이 되었다. 형수님도 귀여우시다.
  • 멤버 중 가장 외모가 출중한 사람은 드러머 이정길. 잘생긴 외모를 정말 못써먹는다. 수염만 깎으면 정말 외모가 출중한데. 절대 안 깎는다

몽구스[편집]

  • 몬구 개귀엽다.
  • 링구 개귀엽다.
  • 샤드 개멋지다.
  • 셋 다 개착하다.-->팬서비스가 아니라 진짜 착한듯-> 샤드는 사진찍을때 팔짱끼라고 팔꿈치를 번쩍듦(박력있게)
  • 누나들에게 어필하는 타입.
  • 구하라에게도 어필하면 좋을텐데->몬구, 박신혜에게도 어필하면 좋을텐데-> 링구,
  • 샤드님의 공개구혼을 응원해여^^
  • 몬구는 자기가 귀여운걸 충분히 알고 있고 또한 타고난 애교가 몸에 베어있는 듯 하다. 그건 의식한다고 나오는 애교가 아님 ->진짜 타고난듯
  • 전에 몽구스 공연갔었는데 다 여자였다 그래도 있었던 몇남자는 스탭 아니면 여친에게 끌려온듯했다

메이트[편집]

  • 메이트가 왜없죠??
  • 그냥 팬의 99%는 여성팬.(공연 예매 비율을 확인하면 다 나옴) -> 요새 남자팬 늘어서 95%입니다~ (정준일曰..꺼져) -> 유명한 남팬들도 많다. 근데 정준일이 은근 좋아하는 것 같다.
  • 실력파 밴드이면서 멤버들이 다 훈 to the 남이다. 다들 잘생겼어.. 빠져들겠다고..
  • '메이트=블랙홀' -> 절대 빠져나오기 힘든 마성을 가진 밴드다. 한번 빠져들면 나올 수 없다. 출구는 없다.
  • 드럼 이현재는 남신의 비쥬얼을 자랑하며 모델로도 활동 중.
  • 알면 연습을 해와!!!!!!->이게 뭔 뜻인지 모른다면 [플레이]를 꼭 보길 바란다.
  • 이현재는 엘프인가 남신인가(메이트 3대 미스테리중 하나?) -> 3D 애니메이션으로 밝혀졌다.
  • 이현재는 엘레강스 뉴요커로 보이나 사실은 미쿡땅 한번 밟아보지 않은 토종 한국사람임. -> [플레이]에 나온다. 경기도 이천 사람~ 지금은 일산 사람~
  • 키보드 정준일은 남다른 레깅스바지스타일(스키니수준 아님) 추구함.->그의 다리는 진실로 여자보다 이쁘다. 소녀시대 뺨칠만한 다리다.라디오천국 사진첩(7월 11일자)
  • 주닐 너만을 위한 욕정..(팬들중에 몇몇은 이 욕정에 물들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아는 사람은 알 것임. 결코 몇몇이 아님.
  •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의 웃음소리의 소유자 정준일!! -> 혹자는 이 웃음을 듣고 '세상 저편에서 인류 탄생 이후 처음 들어본 듯한 웃음소리'라고 했다. -> 몇몇 팬들이 이 웃음소리에 중독되어 자신의 웃음소리를 잃었다.. -> 그러하다.
  • 욕정이 넘쳐나는 정준일과 감성이 넘쳐나는 임헌일.. 너무 다른데 어떻게 한 팀을 하고 있는지도 알 수 없다는 감성변태님 말씀. 난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읭??
  • 기타 임헌일은 갈수록 섹시함을 더해가더니 군대를 갔어. 걱정이로세.
  • 귀엽거나 시크하거나 임헌일 머쉬써여!!
  • 임헌일.. 그의 팔뚝에 매료된 팬들도 장난아니게 많다..(땀나면 더 좋다..) -> 목선도 좋다..♥
  • "하늘을 봐.." 임헌일씨, 이거 내게 해주면 안되나??
  • 시크한 도시남자 메이트의 라디오플래닛 들으면 들을수록 야해서 더좋아.ㅋㅋㅋ
  • 이 사람들을 좋아하다보면 이상한 단어 혹은 의성어를 아무렇지 않게 쓰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기도 함.
  • 충분한 DJ 경험+천부적 능력으로 언젠가는 공중파 라디오를 할 것이라 굳게 믿고 있음.
  • 그렇지만 DMB 라디오인 메라플을 벗어나서는 과연 심의를 어떻게 주물럭 주물럭할지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ㅋㅋ
  • 라디오에서 그 어떤 게스트도 '은근히' 능욕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 이건 필시 '누구'에게 배운 것임.('누구'=감성변태)
  • 황금시간대에 라디오나 듣고 집에 처박혀있냐며, 이러니 솔로라며, 되려 라디오를 들어주는 팬들을 쫓아내려고도 했음.ㅋㅋ
  • 드라마틱한 데뷔 과정을 바탕으로 [플레이]라는 영화도 찍음. 영화배우임.
  • [플레이]를 본 순간 당신은 그들의 음악과 매력에 빠져들것이다.
  • 날로 날로 팬들의 눈만 높이고 있음. 팬과 뮤지션이 함께 솔로의 길을 걷고 있음. (모든 멤버가 그런 것은 결코 아님.)
  • 팬들이라면 자주 들었을, "지금 뭐 입고 있어...?" -> 요즘은 반대로 팬들이 묻는다 그러면 그들은 이렇게 되묻는다. "꼭 뭘 입고 있어야 하나요?"
  • 정준일의 파격적변신, 한라봉머리(일명 라봉언니)
  • 메이트는 팬심이 장난 아닌 밴드들중 하나. 최근 정준일의 단독 공연을 10초만에 매진시켰다. 2일 500석을 10초만에. -> 이번에는 소극장, 부산, 불지옥쇼를 모두 1분 안에 매진시켰다(이거 다 합치면 1000석 가까이 됨).
  • 믿음, 소망, 사랑(변형 : 믿음, 소망, 하악...♡) ->그중에 최고는 망사?
  • 두 닐군은 정말 목소리가 달달하다(특히 정주닐.. -> 민트 컴필레이션 앨범 [cafe:night&day]에 수록된 난 좋아는 달달한 목소리로 많은 여심을 녹였다(나도 그 중에 하나다). 이 남자 곧 솔로 앨범도 낸다.->11월 22일!->나왔다능! 엄청난 공연 티켓 경쟁률..)
  • 페퍼톤스, 노리플라이와 함께 인디씬 3대 아이돌 - 꽃돌로 불렸었는데 몇몇 팬들은 욕정돌이라고도 한다(나만 그런가). 이것은 필시 '그' 때문이다.
  • 이 오빠들,여심훔치는 남자들일세 오라버니들 이 여심들 어찌할 것인가?
  • 정준일 솔로 1집 'Lo9ve3r4s'는 그냥 우연히 키보드 오타난게 예뻐보여서(->있어보여서) 지은 이름이라고 함 ->열심히 뜻을 추리하던 팬들 능욕 -> 난 암호인줄 알았는데(능욕당한 1인).
  • 정준일=욕정주닐=깨방정주닐=꼬요=포켓보이=그냥변태=감성주닐=라봉언니=주닐언니=주닐이모=Jeo Jil Jung
  • '자칭'우주대스타 정주닐.
  • 정준일 어록 - 좋~아~요/혼~나/...좋아??/..꺼져/그~래~요~/알레한드로(Alejandro)/알~겠습니다
  • S Dragon(S.D) 정순용을 뛰어넘는 조증 정준일 선생->솔로앨범내고 소극장,부산,불지옥쇼 공연 모두 1분안에 매진돼서 그런지 더 심해짐.
  • 임허NIL은 교회오빠다.->스윗소로우 김영우가 교회에서 자상하게 피아노쳐주는 교회오빠라면 임헌일은 자상하게 기타쳐주는 교회오빠다.
  • 정준일 요즘 구레가 사라지고 있다. 좀 자라게 내버려두지.
  • 도련님계의 이단아 정준일!! ([민트페이퍼[3]] wonderland-rader-도련님 계 참고.)
  • 정준일은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OST '용가리SONG'을 싫어한다. 그 앞에서 용가리SONG을 언급하면 안된다.
  • 정준일은 안경훈남이다. 인터넷에 그의 생얼사진이 돌아다니는데 절대 보지 않을것을 부탁한다(그걸 보면 정준일을 향한 당신의 사랑이 식게될것이다).
  • 정준일,곧 군대 갈 남자이다 임헌일,군대 갔다 이현재,가야할 사람이다 외모로만 판단하지마라 음악으로 판단하라(가지마.. 흘그흘그)
  • '유희열이 감성변태라면 정준일은 그냥 변태' 라는 이야기가 있다. 원래 타고난건지 유희열에게서 받은 끼(?)인지 모르겠다.
  • 이현재는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드러머 장도일(=도짱)으로 출연, 플레이에서 보다 발전된 연기를 보여주었다.
  • 이 글 점점 욕정의 글로 변화되고 있다...
  • 준일오빠... 잘 지내요...?
  • ★★★★★★ 정준일 홍보지원대 입성 ★★★★★★
  • 정준일은 홍보지원대 입성한지 약 한달만에 '주고싶은 맘 듣고싶은 얘기(이하 주맘)' 임시디줴를 맡았다(기간 - 20120611-0615). 이 뿐만 아니라 그 전에는 박효신의 주맘 막방, 비와 KCM의 질주본능 토요일 코너 '신고합니다' 등등 여러 프렌즈 FM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 왠지 투닐 오빠들 제대하면 현재오빠 입대하실 것 같은 느낌이란 기분 탓일까요?
  • 정준일 일병 - 2012년 11월 05일 '그대의 프렌즈 FM' DJ로서의 첫방!
  • 정준일 상병으로 진급..★ 제대는 언제하나~♪
  • 13년 2월 25일 월요일 정준일 전역 247일전 임헌일 소집해제 55일전
  • 정준일의 목소리가 그립다면 10시 5분에 96.5메가 헤르츠 국군방송 그대의 프렌즈에프엠 정준일입니다를 찾아주세요 !!!!!!!
  • 제대한 두 닐은 각자 공연 스케줄 소화중!!
  • 메이트 컴백이 시급합니다

장기하와 얼굴들[편집]

  • 아직도 장얼이 안나온게 트루?
  • 그렇고그런사이 뮤비에서 갑자기 눈빛이살아났다 그래서 잘생겨보임이 +70되었습니다
  • 안경을 벗고 수염을 깎았더니 여팬이 증가한 후문이 있다.
  • 너랑나랑은 그렇고그런 사이니까.
  • 장기하와 얼굴들 단독 콘서트는 아이돌 콘서트를 방불케한다. 물론 관객 절대다수는 여성팬.
  • 의외로 남팬이 많으나 콘서트 앞줄을 정복하고 있는 여성팬들의 기에 눌려 뒤에서 환호하다 돌아가곤 한다.
  • 장기하는 수염을 깎고 안경을 벗은 뒤 여팬이 증가했으나, 정작 팬들은 다시 안경을 쓰고 수염을 기르기를 원하고 있다.
  • 기타리스트 이민기는 차도남이다. 댄디시크 패션을 고수한다. 아무리 공연이 뜨겁게 달아올라도 셔츠 맨 윗단추를 풀지 않는다.
  • 이민기의 공식별명은 '요술왕자 밍키'다. 압둘라 나잠에게서 저작권을 얻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 이민기는 고양이 집사다. 동물을 사랑하는 모습에 무네큥 하는 여성팬들이 그렇게 많다고...
  • 이민기가 "오빠 장얼 귀국 시간 언제에요?"라는 질문에 시크돋게 "일거수일투족을 알려하지 마라"고 대답한 일화는 전설이 될 것이다.
  • 베이시스트 정중엽은 패셔니스타라는 평이 많으나, 실제로는 체크무늬 헌팅캡을 최소 4년 이상 쓰고 있는 것이 포착되었다.(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R&B의 가사대로 기타를 팔아 옷을 사는 대신 음악을 택한 것 같다.)
  • 정중엽은 정석미남이다. 수염깎은 장기하보러 공연갔다가 실물미남 정중엽보고 엽빠되어 돌아온다는 이야기는 정석이다.
  • 정중엽이 2007년 더 스마일즈 활동 시절 Neo라는 이름을 쓴 이후로, 미남의 新지평을 여는 새시대의 미남상 '네오미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본인은 매트릭스와 무관하다고 말했다.)
  • 드러머 김현호는 한가인을 닮은 외모로 장기하와 얼굴들 중 가장 많은 얼빠를 확보하고 있다.
  • 김현호는 대한민국 3대 요정의 뒤를 잇는 드럼요정이다.
  • 김현호가 군대에 가고 나서 들어온 드러머 전일준은 아이돌급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 본인은 잘생겼다는 소리를 부정하고 있으나 운동을 시작하고 금발로 염색한 이후엔 전일준과 매니저들로 보일 지경. 게다가 어리다.
  • 전일준 팔근육 쩌러ㅓㅓ...
  • 키보드 이종민은 개그부장을 담당하고 있다. 멤버 중 가장 웃기다. 여자들은 유머에 약하나, 그 개그를 선보일 기회가 많지 않아 아직 팬층이 많지 않다.
  • 이종민은 멤버 중 가장 팬관리에 쿨하(는 것처럼 보인)다.
  • 이종민 선글라스 벗으면 잘생겼다.
  • 이종민은 웃으면 천사같다.
  • 기타리스트 하세가와 요헤이(a.k.a.김양평)은 배려돋는남자 배돋남이다. 멤버 중 가장 따뜻하고 자상하시다.
  • 하세가와 요헤이는 유독 어린 여성 팬들이 많다. -> 그렇다. 정말 많다.
  • 장기하와 얼굴들을 공략하려면 냉면을 바치면 된다.

가자미소년단[편집]

  • 가자미소년단을 내 손으로 리스팅해야한다는 것이 충격과 공포일 정도로 그들은 아름답다.
  • 여러분, 가자미소년은 사랑입니다.
  • 탑밴드에서 기타줄 이로 물어뜯을 때 쎅씨해서 쥬글뻔ㄷㄷ

칵스[편집]

  • 칵스가 없다는건 이 리스트가 무의미하다는 것.
  • 기타 이수륜은 싸인해 줄때 팬 이름 앞에 from을 써서 졸지에 내가 싸인해준격이 돼버림
  • 큐티섹시甲
  • 이수륜 입술 한 번 만져보고싶다. 오동통통
  • 기타 이수륜은 최근들어 공연도중 팬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남겨 인권을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리는 못된 버릇이 들음
  •  :{ㅇ ㅡ_ㅡ :^(
  • 숀의 기럭지...길고 아름다워..->모델포스인데 입열면 좀 깬다.-> 엌 난 더좋았는데! 웃을때 샤방포텐터진다
  • 가끔 혼성그룹으로 착각을 받기도함. 그만큼 신사론이 예쁘장하다
  • “열두시가되며능 무늘당능당", “위아더 트러블메이커!" 무지 열심히 따라해줘야 된다.
  • 세계제패는 언제하나?
  • 보컬 이현송은 파랑색을 무지 좋아하는 것 같음
  • 베이스 박선빈은 팀내 최고령(26) 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동안외모를 소유. 누나팬들의 마음을 녹임. -> 베이글남의 표본! -> 요새는 살쪄서..
  • 기타 이수륜은 동생바보임.... 볼때마다 내 오빠년이 생각나서 급짜증 -> 트위터에 올라온 "가슴크림"이란 단어는 부끄 *-_-
  • 기타 이수륜은 강아지 고양이 덕후임 -> 조조,맹덕이라는 이름의 고양이들을 기르고 있다.
  • 드럼 사론은 뭔가 찌질이 같이 생겼는데 은근 매력있다 좋아좋아 -> 수줍은 눈빛에 속으면 안된다. 칵스의 진정한 트러블메이커는 신사론이란 말이 있다.
  • 신사론은 찌질함 속에 섹시함을 감추고 있는듯!!!드럼 패는 걸 보면 숨이 멎는다.
  • 팬들 성격이 제각각인듯.소심해서 앞에 있어도 멀뚱멀뚱 쳐다보는 팬이 있는가 하면,자신이 여자친구인 마냥 사생활참견까지 하는 뭇 녀성들을 봄.
  • 팬싸인회때 선빈옹이 아이컨택해주는데 녹아내리는줄알았다
  • 사실 cocks임
  • 이수륜이 잘생겨서 여팬들이 많으니까 박선빈이 빠수니가 다 이수륜한테로 빠져나가는 듯 해 윙크를 자주 한다는 썰이 있다
  • 박선빈윙크하면진짜 죽는다 움짤머신돌리는원동력이다
  • 숀여친이 연예인급으로 이쁘다는 이야기가 있다(한마디로 우린그저 원숭이일뿐.....또르르)
  • 박선빈 팔자주름에 낑기고 싶다. 사실 주름개선크림 조공할까 생각하다가 팔자주름이 매력인 것 같아서 안줌 내가씀
  • 이번연말에 칵스 군대간다
  • 군대에서살아돌아왔으면좋겠다
  • 숀 무표정하면 쫌 무서운데 웃으면 대박훈훈하다 덧니가 짱귀엽다
  • 현송이 기타칠때 스트랩 완전 짧게 매서 겨드랑이에 기타가 낑겨있는거같다.근데 그게ㅔ매력이다
  • 칵스전멤버는 피아빠돌이다 그리고 나도 피아빠돌이다 이렇게 빠들은 돌도도는건가보다
  • 박선빈 공중파에서는 말 잘 안하지만 드립에능하다
  • 사론이는 박선빈 한 손에 들릴 정도로 가볍다(물론박선빈이힘이쎈것도있음)
  • 현송이는 볼털이다 (볼에도 털이남)
  • 숀 발목이 내 팔목보다 가늘다
  • 이수륜은 공연 중간부터 멍때리며 기타를친다(멍륜)
  • 멤버들 트위터에는 분실물로인한 멘붕글이 자주 올라온다(핸드폰,mp3,가방 등등등)
  • 박선빈의'로빈이~'시절의 춤영상은 레전드급b
  • 숀은 모 브랜드 모델을 하고 있다.

게이트 플라워즈[편집]

  • 게이트 플라워즈가 없다니 이 문서는 무효! 하지만 이제 생겼으니 유효!
  • 여친 목격담이 뜨면 탑밴갤과 클럽에서 글이 멈춘다는게 사실인가요? 네 사실입니다.
  • 보컬 박근홍과 기타 염승식 중 누가 더 인기가 많을까?
  • 왜 염기타는 못생겼는데 잘 생겼을까? 왜 그럴까? 왜일까? 이유를 알 것 같지만 말하지 않을래요.
  • 염기타는 음악 칭찬보다 옷과 외모 칭찬을 더 좋아한다는 설이 있음...아니 제일 좋아하는건 오빠♡
  • 일제시대 신지식인st 염승식의 매력에 빠지보지 못했으면 말을 말라.
  • 모두가 인정하는 압도적인 비쥬얼 그농찡(보컬 박근홍). 청순하고 청순하도다. 그리고 뇌는 섹시하다.
  • 탑밴갤에서 염기타 빠는 글에 댓글이 2000개 넘게 달린적이 있다. 그만큼 섹시하고 빨고 빨아도 안질린다. -> 그는 그 2000개의 리플이 달린 글을 보고도 트윗에 , 또는 ;) 하나 남기지 않았다. 역시 사랑스럽다.
  • 염승식은 여자들의 이상형 엄기준, 박해일을 능가하는 외모를 가졌다.
  • 염승식은 평소에는 시크도도하지만 기타를 연주할때는 매우 섹시해 염르가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 오십평생 염기타처럼 섹시한 남자를 본 일이 없다. 염기타는 제가 인정합니다.
  • 염기타는 분위기 미남류 갑이다. 염기타 앞에 가면 화술의 신도 그 신이 여신이라면 벙어리가 될거다.
  • 염승식이 기타칠 때는 쳐다보면 안된다. 혼절하게 되니까.
  • 염승식=염기타=조이엄
  • 기타리스트 염승식의 연주 영상을 모르는 사람 앞에서 볼 경우 곤란해질 우려가 있다. 그 영상을 숨기든지, 영업을 해 그것을 함께 볼 지는 너의 몫.
  • 염승식은 연주 도중 불에 데인 학처럼 다리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는데 그것이 섹시포인트다. 노려라.
  • 게이트 플라워즈 멤버들은 체크를 자주 입는다. 그래서 체크 플라워즈라고도 불림.
  • 사실 게이트 플라워즈는 게이(트) 플라워즈라는 루머도 있다.
  • 게이트 플라워즈의 베이스 유재인은 게플의 출구봉쇄를 담당하고 있다. 그만큼 인기가 있다.
  • 양드럼 양종은은 몇년전 사진을 봐도 어제 찍은 것 같은 방부제 미모를 담당하고 있다. 누군가는 소지섭이라하고 또 누군가는 퇴계이황이라 한다.
  • 염승식은 연기력이 뛰어나 염기력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 게이트 플라워즈의 베이스 유재인은 유자왕이라고도 불린다.
  • 염승식과 유재인이 스트랩을 짧게 한것은 매력봉인이라는 설이 있다. 팬들이 음악에 집중하게 하기위한 배려.-> 그렇지 않다. 스트랩을 짧게해서 기타를 안는 듯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 더욱 섹시하다. 아무래도 여팬을 겨냥한 전략인 듯하다. -> 왠지 당사자의 스멜이 난다. 이것은 치즈마카로니의 스멜이다.
  • 유자왕은 여팬을 대하는 모션과 행동이 매우 자연스럽다. 역시 의자왕을 능가하는 패기다.
  • 박분홍~박그농~박핑크~박소희~~별명도 많은~~보컬~박근홍~~!!
  • 게이트 플라워즈 베이스인 유재인의 식빵맨설은 유재인의 헤어스타일 변경과 동시에 사라졌다.
  • 박근홍은 원더걸스의 소희를 닮았다. 안 닮았다고? 소희가 닮은 것을 부정하지 않는 한 박근홍은 소희다. 아니 소희보다 낫다. 그는 박근홍이기 때문이다.
  • 박근홍은 평소엔 수줍..수줍..그러나 무대에 음악이 흐르면 돌변한다.
  • 양드럼은(양종은)공식적으로 탑밴드의 f4다.
  • 비쥬얼밴드 게이트 플라워즈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 염승식은 팬에게 사인을 해주다가 손이 차면 손이 왜이렇게 차냐며 양손으로 손을 감싸준다. 본인의 손이 매우 따뜻하다고 한다.
  • 양드럼은 일러스트레이터라는 직업도 병행하는 관계로 항상 바쁜 듯 하다.
  • 박근홍은 출판사 직원이다. 동시에 팬까페,트위터,페이스북의 팬관리를 도맡아 한다. 친절하게 답글도 많이 달아준다. 상냥한-그러나 때론 뼈가 있는-말투다. 근데 월도인 듯 하다.-> 출판사 사장님 그래도 잘 봐주세요.->최근 6개월의 휴가를 받았다고 한다. 소문에 의하면 1집 앨범을 순산하기 위한 출산휴가라는 듯...
  • 배운남자 박근홍의 노래부를 때 목소리는 원초적인 록의 그것이지만, 말할때의 목소리는 성우 뺨치게 좋다. 부드럽고 나직하다. 우왕 귀가 녹을 듯. 물론 말의 절반이 '쩝쩝'일때도 있지만 그것 또한 놓쳐서는 안되는 씹덕포인트다.
  • 박근홍은 누군가 자신들을 원색적으로 비판하고 모욕해도 거칠게 받아치거나 하지 않는다. 배운 남자는 과하지 않게 우아하게 맞디스하는 법이다.
  • 게이트 플라워즈의 대부분(내가 알기론 전부다.)의 가사는 박근홍이 쓴다.
  • 보컬 박근홍은 노래에 취해서 뭐 마려운 강아지 같은 모션을 취할 때가 있다. 이 또한 아니 귀여울수가 없나니. 오마이.. 사랑스럽기도하지.
  • 박근홍의 머리카락 커텐은 여러 의미로 유용하며 그것을 걷히면서 얼굴을 빼꼼 내밀 때 팬들이 탄성을 내보내기도 한다.
  • 박근홍은 디시인사이드 1세대다. 그러나 탑밴갤에 인증은 하지 않는다. 그는 박근홍이기 때문이다. 사랑스럽다.
  • 염승식은 트위터에서 "아저씨는 기타 몇 살부터 잡으셨어요?"라는 질문을 날린 소녀팬에게 "오빠는 열여섯부터 잡았어요 아가씨"라는 답변을 해 수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한 적 있다.->"오빠에요 아저씨에요?"라는 한 팬의 질문엔 "오빠는 이런 질문엔 대답 안할거임"이라는 앙칼진 반응을 보인 것이 또한 씹덕포인트.
  • 드러머인 양종은은 "귀여워요~"라는 팬들의 칭찬에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이거보다 더 귀여운 사진 많은데..."라며 자랑을 할 수 있는 남자다.(폴더를 공유합시다)
  • 드러머 양종은은 자신의 매력을 이야기하라고하자, 여자친구 있는게 매력이라고 답했다. 모인터넷매체 인터뷰에서는 여자친구와 식사하러 가야한다며 먼저 갔다고 한다. 자신의 인터뷰 지분이 작아지는 것보다 여친과의 식사약속이 먼저다. 여자친구에게 한결같은 그 모습이 또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 게플 글이 정말 길지만 이건 남겨야 할 것 같다. 게플의 나이 순은 박근홍>양종은>염승식=유재인이다.
  • 박그농나랑겨론해져여
  • 양종은씨는 이제 공식적으로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흑흑ㅠㅠ

제이파워[편집]

  • 제이파워는 비주얼 그룹
  • 우진찡은 키도 크고 잘생겼다. 키보드도 잘친다. 하지만 유부남이다. 유부남이다. 유부남이다...
  • 기타 서강희는 이갈이 하는 사진이 화제가 되어 비글강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편집]

  • 넬이 없다니.. 의사양반, 넬이 없다니....
  • 제대하더니 손에 반지를 끼고 나타난 보컬 김종완. 그들의 팬카페에 가면 울고 있는 수많은 여성팬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 손에 내가 반지를 끼워주고 싶었다고. [BGM - Single Ladies(Put a ring on it)]
  • 그냥 뭔가 보호본능을 자극함.
  • 기타 이재경의 기럭지를 봤는가 왜 마델이라 부르는지 이해가 간다.
  • 이정훈 쎆ㅆ...!
  • '남자는 30부터'라는 속설을 잘 보여주고 있는 듯. 또한 최근 발표한 싱글<Holding onto gravity>에서 본인들의 사진으로 브로마이드를 찍을만큼 외모에 자신감이 붙은 듯 하다.
  • 팀내 유일한 유부남인 드러머 정재원이 비주얼 원톱. 똘끼폭발만 제외하면 굴욕따위 없음. 가히 남신이라 할 수 있겠으나 유부라는 이유로 범접할 수 없는 존재임.
  • 베이스 이정훈의 미소를 보았는가. 한번이라도 보게 된다면 전생으로 돌아가서, 별님달님하느님부처님알라신께 후생엔 그가 가진 한 알의 강냉이로 태어나 하루종일 바깥세상 구경하게 해달라고 빌게 될 것이다.
웃는 얼굴이 좋아~♬[BGM - 바라만 봐도 좋은데]

바닐라유니티[편집]

  • 바유가 없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컬 이승주는 일단 목소리가 미쳤다
  • 이승주의 콧수염이 싫은데 목소리랑 안 맞는데 잊혀지질 않는다 나중엔 콧수염만 봐도 설렌다
  • 이승주의 선글라스와 콧수염과 마이크는 하나로 이뤄져있다는 설이 있다
  • 이승주는 회춘 중이다>살도 뺐다>회춘한다니까 정말
  • 이승주는 약한 샤우팅은 허리를 뒤로 젖히고 그로울링할 때는 앞으로 굽히는데 쭈구리 같은 모양새가 사랑스럽다
  • 이승주는 멘트를 못한다>중얼중얼하는게 우쭈쭈...
  • 기타 장지미는 츤데레다
  • 장지미는 공연 중에 관객과 눈이 마주치면 모른 척 눈을 돌리는데 누가 봐도 쟤가 민망해하는게 느껴진다 그게 사랑스럽다
  • 장지미는 기타를 칠 때 다리가 다소곳하다 표정은 새침하다>내 안에서 뭐가 막 끓는다>장지미 사랑한다
  • 장지미도 흥이 나면 큰 액션을 보여준다. 레어템이다.
  • 장지미는 손가락까지 참하다>그냥 참하다 나 지금 얼굴에 홍조 띄웠다
  • 장지미에게 눈깔 티셔츠란?
  • 기타 조대민은 대세다 조대세! 조대세!
  • 조대민은 기타를 얼굴 표정으로 친다 보고 있으면 반한다
  • 사실 장지미도 소소하지만 표정으로 기타친다 역시 레어템이다 > 규ㅣ신같은 장지미......
  • 조대민은 기타로 할 수 있는 온갖 액션은 다 해준다 버라이어티하다
  • 안녕하심까~조대민임다~ 하는 말투에도 매력이 터진다
  • 조대민임다~하고나서 씩 웃는 썩소가 섹시하다 미쳤다 진짜 섹시하다
  • 기타 치면서 잊을만 하면 계속 썩소날리는데 왜 질리지가 않냐 봐도 봐도 치명적이냐 왜! 왜!
  • 베이스 이요한=Nick은 닉이다. 끝. 일단 보고 오세여
  • 굳이 더 얘기해드리겠음 > 혼혈+교수님(ㅎㄷㄷ)+복근+극세사다리+푼수 5콤보 터짐
  • 닉은 "벗어라! 벗어라!" 팬들이 소리치면 여유만만하게 씩 웃고 벗어준다. 복근 공개와 함께 몇몇 기절>가까이서 보면 배렛나루도 있음 부끄러운데...부끄러운데....^^.....
  • 영어하면 섹시하다 한국어 하면 푼수다 이중 매력 크 ㅋ 리 ㅋ
  • 닉은 베이스를 온 몸으로 친다...................이하 생략
  • 닉&대민 퍼포먼스, 흐뭇하다. 이하생략22
  • 드럼 김민성은 얼핏 과묵해보인다
  • 김민성 머리에 페도라를 이식했다는 설이 있다. 난 이 수술 반댈세
  • 김민성은 입술 썰면 한접시 나온다. 섹시하다.
  • 김민성은 안경훈남인데 안경 벗으면 차도남이다
  • 김민성이 사실 안 과묵하다는 게 참트루?
  • 김민성은 드럼 칠 때 볼을 부풀리고 있다 혀도 내민다. 아......

이스턴 사이드 킥[편집]

  • 아니 의사양반 여기 이스턴 사이드 킥이 없다니...이게 뭔 소리요...
  • 당당하게 외칠수 있다...이사킥은 얼빠밴드라고. 그런데 음악도 좋은게 함정
  • 보컬은 뭘 먹고 그렇게 멋있나? 흐극흐극
  • 고한결과 배상환은 왜 그리 스트랩을 짧게 맬까? 응? 왜? 쭈구리같지만멋져요
  • 근데 류타는 또 왜 스트랩이 그리 길까? 그래도 멋져요.
  • 고명철이 제일 평범하지만 제일 귀여운거 아냐?
  • 고한결은 언제난 입을 멍하게 벌리고 있는데 그게 씹덕포인트-> 그의 쇄골라인 역시 매력포인트
  • 모델간지라는게 무엇인지 보여준다. 수염까지 간지

루시드폴[편집]

  • 루시드폴은? 루시드폴은? 루시드폴은?
  • 나이 많으면 어떠냐. 얼굴과 패션은 훈대딩.
  • 이십대 후반-삼십대 초반의 감성 충만한 녀성들이 루돌프 폴의 노예다.
  • 웃을 때 웃을락 말락하는 그 미묘한 입모양이 귀엽다.
  • 같은 소속사 페퍼톤스가 수학천재의 스멜이라면 폴은 과학천재.
  • 스위스화학회고분자과학부문최우수논문발표상(헥헥)을 수상한 자의 "스위스 개그" ex) 만나뵙게 되어 전라도 영광입니다, 소주보단 '윤주'(장윤주), 제가 스위스 개그를 한다고 해서 스위스에 산다고 생각하시면 경기도 오산입니다 등등.
  • 아빠는 나를 너무나 몰라~

보드카레인[편집]

  • 헐....보드카레인 없었네
  • gmf때 길가던 주윤하를 보고 무의식적으로 뒤를 돌아서 따라갔다.

딕펑스[편집]

  • 딕펑스가 없다늬....?
  • 싸이클럽 '요러고 놀아요' 게시판을 가면 반하지 않을 수가 없는 남자사람들ㅋㅋㅋ 에어드럼이랑 마술쇼보고 소리도 못내고 웃었다
  • 키보디스트 김현우의 공연때 모습을 보면 남자들도 낚인다.

차가운 체리[편집]

  • 차가운 체리가 없다면 그거슨 진정한 무효.
  • "김빨강 쇄골에 술 받아서 마시고 싶다." - 합정동에서 자취 중인 김○○
  • 보컬 김빨강이야말로 홍대여신의 보노좌다.
  • 기타 유현진의 287차원 개그는 치명적이다.
  • 드럼 이유한은 2012년 3월 2일 Cafe: Night and Day 공연에서 1분 이상 말하기에 실패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 사실은 혼성그룹이라는 설이 있다.

옐로우 몬스터즈[편집]

  • 옐로우 몬스터즈도 여성팬이 많다. 사실 남녀 구분 없이 팬이 많지만..

피아[편집]

  • 여기리스트에 피아가없다는걸 안 나는사망(이제 올렸으니ㅣ 안사망)
  • 양혜승사진찍을때표정 한결같은게씹덕(근데 그표정이 인중냄새맡는표정이라는게 더씹덕)
  • 양혜승과사보면 겁나잘생김 지금은 포동포동 ^ㅇ^ 근데 요즘살빼고있음
  • 헐랭 키크고 얼굴작고다리길어서 소금쟁이같음
  • 노심지아이라인은존나 오차가없음 다음에 시간되면 클럽에서 "심지의 나도할수있다 고양이eyes만들기!"라는제목으로 강연듣고싶다 아니면 겟잇뷰티나가든ㄷ가...
  • 노심지 생각보다키큼 (키가큰건아니지만 김기범보다크다는거에놀람 김기범이 옥요한보다 작다는거에 두번놀람)
  • 옥요한하이모조공해줘야됨 탈모가씹덕
  • 옥요한은자꾸 남자들한테 뽀뽀하고 스킨십함 게이왕옥게이
  • 옥요한 과거에 왕따였다는게 씹덕
  • 양혜승 모자직접만들어씀 근데모자맨날쓰고다녀서 탈모올까봐걱정
  • 김기범 유부인데씹덕인게 나를더 슬프게함
  • 노심지는 옷을잘입는건지 집에돌아다니는옷 줏어다입는건지 생각좀해봐야겠음
  • 헐랭콧날에 베일꺼같음 썬글래쓰 장착하면 겁나연예인
  • 옥요한 눈가주름씹덕 눈가주름에 낑기고십다
  • 피아팬들은 공연볼때 원피스같은거 입고도 떼창할꺼 다 떼창하고 슬램할꺼 다 슬램한다고한다
  • 헐랭은자기가 잘생긴줄 모르는것같음
  • 옛말에 남남북녀라는말이있는데 멤버5명중에3명이 부산사람임 (근데 서울사람인 심지랑혜승이마저도 예쁘고잘생김)
  • 노심지 핸드씽크엿먹인다고 공연도중에 그랜드피아노에ㅔ 들어눕는거 씹덕
  • 내귀에도청장치에 기타치는 니미킴이 사실은 피아멤버라는소문이있다
  • 피아단공때 옥요한이 드럼치는거 씹덕 사실 못쳐서 씹덕 다잘하는데 옥요한은 자세부터가 틀려먹은게 씹덕
  • 김기범은 안경테가 자주바뀌지만 빨간안경테는 안씹덕 탑밴예선때 빨간안경테에 부장님코스프레는 진짜안씹덕
  • 헐랭은 키커서 옷빨진짜 잘받는데 한번씩 내복같은거입고나오는거보면 화남
  • 김기범 무대위에는 뽈ㅃ롭뽈뽈대는데 무대아래에서는 쟈갑다는게 씹덕
  • 근데 양혜승은 무대위나 아래나 방송이나 안방송이나 언제나 쟈갑다는게 씹덕인데 나한테만따스해주면 안되겠니?
  • 옥요한 손에 네일아트함 (처음에 네임펜으로그린건줄앎)
  • 옥요한은 항상 180행깔창에 탑승하고있다는게 씹덕 은아니지만 그냥그렇다고
  • 옥요한 스크리밍할때 카메라 정면으로바라보고하면 좀 무서우면서 웃김
  • 옥요한 런웨이에서 모델들워킹하는거 따라간다고 보폭크게걷는거 씹덕
  • 양혜승 무대위에서 드럼봇 무대아래서 싸인봇 셀카봇 허그봇
  • 옥요한 락페에서 테크노폭풍작렬빠 라는이상한소리 지껄이는게 씹덕 그중에서 '빠'할때 발음이 진심으로 씹덕


솔루션스[편집]

  • 왜죠? 왜 없었던거죠?
  • 현재 군문제로 주춤하는 밴드계 3대 아이돌(메이트, 노리플라이, 페퍼톤스-는 군문제 제외)의 뒤를 이을 재목.
  • 기성용X고수 같음
  • 박솔은 유부남인게 함정인데 반지는 없는건가 나만 못봤나
  • 박솔 노래하면서 춤추는게 완전 섹시
  • 진지한 캐릭터 나루, 멘트가 루즈해지면 박솔이 깐족?대면서 자기 위주로 만드는데 나루가 또 그걸 가만히 지켜봐줌 헤헷


전기뱀장어[편집]

  • 전기뱀장어가 없다구요?
  • 너의 날카로운 송곳니가 좋아~
  • 보컬이 기타를 부를때 '에슬아' 라고 발음하는게 귀엽다

데이브레이크[편집]

  • 별생각없이 보러갔다가 팬이되는 여자들이 많다
  • ㄴ예)노리플라이 정욱재의 어머니께선 아들 콘서트에 게스트로 온 데이브레이크에게 반해 '좋다'를 흥얼거리신다고 함
  • 데브 콘서트에 남자끼리 온 사람들은 보면 성시경콘 온 남자들을 본 기억이 떠오른다
  • 이원석이 유부라니.. 유부라니
  • 정어린왕자

소란[편집]

  • 인디계의 이병헌 고영배
  • 편유일 진짜 아기곰, 아기판다 닮았다. 너무 닮았다. 통통해 짱귀여움b

오지은[편집]

  • 홍대마녀 지은언니.. 사실.. 남팬보다 여팬이 많은거 언니도 인정하잖아요..
  • 가사가 진짜 하나하나 뇌리에 꽂힌다. 하지만 이 언니는 연애중

재주소년[편집]

  • 박경환은 서른이 되면서 남자가 되었다
  • 팬들 매너가 진짜 좋음
  • 몇몇은 여름에 귤색티 겨울에 귤색 스웨터를 입으며, 가을엔 단체로 귤비행기를 날린다


김간지x하헌진[편집]

  • 남자 중학생 팬이 너무 많네 어쩌네 하지만 쇼케이스 관객 성비는 9:1. 여자가 9...